서울 주변 산책2013. 10. 2. 16:02

원래 일산호수공원은 사람들 잘 아는 곳이고 코스 소개할 일도 없기 때문에 글 올릴려고는 안했는데 가보니까 새로 생긴 것도 있고, 축제준비도 하고 있길래 지금은 이런 모습이다라는 정도로 올릴까 한다. 필자는 꽃축제를 하는 봄과 가을에 한번씩 호수공원에 가본다. 매년 유료부스도 있었는데 입장료 내는 부분은 딱 한번 들어가봤다--;; 10월 3일부터는 고양 호수예술축제가 시작되는데 자세한 일정은 http://www.gylaf.kr/new/sub2_1.php 가면 pdf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다. 상당히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았다. 방문했던 날짜는 9월 29일이다. 


너무 뜨거운 날만 아니면 호수공원에서 명당자리인 애수교 가운데 자리. 여기서 먹을 것을 주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호수공원에 큰 물고기 대부분은 여기 모여있는 것 같다. 하지만 물고기에게 먹이 주는 것은 자제해야 한다. 




애수교에서 본 전경


이날 처음 본 전시관.


입구에는 독도모형과 위안부 소녀상이 있다. 





두더쥐 게임같은 것. 기록경신에는 실패했다. 옆에 사람들 보니까 얕삽하게 둘이서 두 칸씩 맡아서 하더라 ㅋ





이런 것도 생겼던데, 우리나라 드라마 흥보관 같은 곳이다. 




기념 사진 촬영 할 수 있는 곳.



테디베어를 연예인 컨셉으로 전시해 놨다. 티아라, 아이유, 빅뱅이라고 한다. 





전시관을 오르락내리는 엘레베이터. 드라마 사진으로 도배되어있다. 


전시관 앞에 무대를 준비해놨과. 많은 꽃을 전시해놨다. 건물 모형하고 같이 전시한 것이 많았다. 
















이날 공연을 하고 있던 사람들. 에콰도르 출신이라고 했다. 음악은 꽤 좋았는데 (귀에 익은 것도 있었다.) 립싱크더라.. 그런데 긴 시간 계속 전통 춤도 추면서 공연하는데 라이브로 다 하기는 힘들 것 같다. 


축제를 위해서 대형무대를 만들고 있었다. 


아직 장미꽃이 꽤 많이 피어있었다. 













선인장 전시관에서 특이한 것만 사진 몇 장..

















Posted by Gulit